본문 바로가기

제주한달살이

(7)
제주도 게스트 하우스 스텝 한달살이 시작 , 설레는 첫째날부터 게하손님이랑 여행하기(표선해수욕장-화순금모래해변-색달해변-서귀포귤박물관-바다다카페-국수의 전설-빠담빠담게스트하우.. 안녕하세요! 물먕입니다. 제주살이를 하게 된 계기 6년째 열심히 일만 하며 살아오다가 다치게 되서 어쩌다 일을 쉬게 되어서 생긴 방학이였는데 이제 곧 3월이 되면 일을 해야하는데 아직 그러기에 덜 쉰 것 같은 느낌이라 뭐해야 3월에 취업압박 안느끼며 살 수 있을까 해서 친구에게 제주한달살이나 다녀올까? 하고 생각없이 말했는데 툭 던지고 보니 너무 괜찮은 것 같더라구요. 저는 사실 제주도는 고등학교 이후로 처음 가보아요. 그렇게 백수 사촌언니에게 제안을 하고 이야기 한지 하루 만에 "그래 우리 가자"해서 즉흥적으로 가게 되었어요 ㅎㅎ 그리고 1주일 후 제주한달살이를 하게 되었습니다. 2019년 2월 4일 밤 2월 4일 8시 2만원짜리 뱅기를 타고 제주도에 내려왔어요! 마지막 121번 버스를 타고 표선에서 ..
제주 살이 2일차, 표선과 가까운 세화해변 구경 ( 제주 해녀 박물관-카페공작소-이음-카페한라산-명진전복) 2019년 2월 6일 만난지 하루 밖에 안된 스텝 동생이랑 같이 세화해변을 놀러가기로 했어요 ㅎㅎ (스텝동생 너무 말도 잘하고 귀여웠어요 ^^) 제주해녀박물관 제주 제주시 구좌읍 해녀박물관길 26 064-782-9898 매일 09:00 - 17:00제한적 개방(사전예약제,관람인원제한) 월요일 휴무 어른 1,100원 음...저는 딱히 추천해드리고 싶진 않아요. 생각보다 볼게 너무 없었고 가족들끼리 와도 추천해주고싶지 않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세화에 내리려면 해녀박물관 버스정류장에서 내리기때문에 그냥 한번 들어가봤는데 너무 실망했습니다ㅠㅠ) 카페 공작소 070-4548-0752 제주 제주시 구좌읍 해맞이해안로 1446 매일 08:00 - 20:00(연중무휴) 카페공작소는 창문에 돌고래 그림이 있어서 카페..
육지에서 내려온 친한 언니랑 성읍랜드 카트-제주 허브 동산 - 빠담빠담게하 파티 2019년 2월 10일 오늘은 대학때 정말 친하게 지내던 언니가 제주에 내려온다고 해서 공항까지 마중을 나갔어요! 원래는 마쿠로 쇼쿠도 가려했는데 전화해보니 벌써 재료소진이라고 해서 공항에서 언니만나자마자 택시타고 제주시청 근처로 가서 눈에 보이는 초밥집 아무곳이나 들어갔어요! (어딘지 기억도 안나고 사진도 없음 주의 ㅋㅋ) 2시 45분쯤 도착했는데 3시부터 브레이크 타임이라길래 15분동안 회전초밥으로 나오는 초밥들을 다 내려서 헐레벌떡 15분컷 먹었어요 ㅋㅋㅋㅋㅋㅋ 지금 생각해보니 너무 웃기네요ㅋㅋㅋ 그리고 표선까지 버스여행 하고 빠담빠담 게스트하우스 숙소에 내려 짐을 내려놓고 빠담게하 스텝동생, 언니랑 제 친한 언니랑 다함께 빠담게하랑 연계되어 잇는 성읍랜드에 가서 할인받고! 카트를 탔어요! 성읍랜드..
친한 언니랑 파티에서 친해진 동생과 함께 한 하루,섭지코지-어부피자-빛의벙커-짱구네유채꽃밭-와랑와랑-소린이네횟집 2019년 2월 11일 오늘은 어제 밤 파티때 잠깐 이야기 나눠본 동생과 제주도로 놀러온 친한 언니와 함께 같이 한 하루였어요! 섭지코지 제주 서귀포시 성산읍 고성리 064-782-2810 바람이 많이 부는 날 섭지코지는 사진을 못찍어요...ㅎㄷㄷ 머리가 바람에 다 날리고 사진보면 거의 날라갈것 같은 지경... ㅋㅋㅋㅋㅋㅋ 어부피자 제주 서귀포시 성산읍 서성일로 1078-14 064-782-9242 제주 한달살이 오기 전 프린트 해놓은 맛집리스트 중 있었던 어부피자 결론: 이 날 랍스타가 다이어트해서 작다며 콜라 서비스로 주셨는데 유명한 음식접에 비해 맛은 그럭저럭 그냥 일반 피자 먹는게 더 나을 것 같아요. ㅠㅠㅠㅠ 빛의 벙커 제주 서귀포시 성산읍 고성리 2039-22 1522-2653 매일 10:00..
빠담빠담게스트하우스 사장님이 사주신 표선초밥-다카포 카페 2019년 2월 12일 가끔 빠담빠담 게하 삼촌(사장님)이 점심을 사주시는데 오늘은 초밥을 사주셨어요! 점심 정식으로 먹었는데 양도 많이 주고 깔끔하고 맛있었어요! (지금은 찾아보니 없어진 곳 같아요ㅠㅠ) 다카포 카페 매일 11:00 - 23:00 매주 월요일 휴무/ 식사류11:30- 7:30 제주 서귀포시 표선면 표선백사로110번길 6 064-787-1600 www.instagram.com/jeju_dacapo/ 표선 한달살이 하면서 카페 희상 다음으로 제일 많이 가고 스텝들의 최애 카페 '다카포 카페' 여기저기 있는 야자수가 너무 이쁘고 표선에서 보기 드문 요즘 st 카페라서 항상 올때마다 사진 찍게 되요. (이날은 사촌언니가 좋은 카페 발견했다고 해서 가 본 첫날이였어요!) 표선에서 이렇게 이쁜 카..
평화로웠던 월정리 해수욕장에서의 하루,맛집-바다뷰 카페 (춘식당-머문카페)+군부대마냥 남자 10명과 노래방 간썰 2019년 2월 22일 월정리 해수욕장에서의 하루 오늘은 어딜갈까 하다가 성산에서 버스 타고 한번에 월정리에 가는게 있더라구요 ! 그래서 바로 밖을 나와서 성산취락구조 버스정류장으로 갔습니다. 성산 핫플게스트하우스-월정리 해수욕장 가는 법 201버스 (성산 취락구조 승차)-구좌 초등학교 하차 -도보 9분 (43분) 구좌초등학교에서 내린 후 길 건너 길따라 쭈욱 내려가다보면 월정리 해수욕장이 나와요. 길가다보면 이런 김연아님의 벽화도 볼 수 있어요! 드디어 도착한 월정리 해수욕장! 이 날도 사진을 보아하니 날이 마냥 좋진 않았네요. 흐리흐리 날은 흐려도 출렁거리는게 너무 이뻐서 보면 저절로 힐링되네요. (이 글 쓰면서 친구들 단톡방에도 다들 힐링하라며 보내줬어요 ㅎㅎ) 제주 한달살이 살면서 바다는 진짜 많..
제주 표선 게스트하우스 스텝 한달살이 일기(카페 희상-표선 해수욕장-용팔이 막창) 안녕하세요-! 물먕입니다. 2019년 지난해 , 표선의 한 게스트하우스 스텝으로 다녀왔습니다. (지금은 코로나 여파로 인하여 없어졌지만요 ㅠ.ㅠ) 네이버 블로그 운영하며 매일 매일을 기록하려했는데 사진만 찍고 기록하지 못했어요... 지금은 뒤죽박죽인 사진들이지만... 기록일기처럼 남겨보려고 합니다. 2019.02.24 (날짜는 계속 뒤죽박줄일 예정..ㅎ) 카페희상 표선에 다카포카페가 생기기 전까지 가까운 카페가 여기밖에 없어서 자주 갔던 카페 게하 삼촌은 우리 스텝들이 숙박객들에게 여기 많이 추천해주는데 스텝들 놀러가도 잘해주는것도 없고 하다구 은근 서운해하셨던 곳..ㅋㅋㅋ 제주의 2월은 날이 엄청 흐려서 표선에 있는 시간도 은근 많았는데 아마 이날이 그런 날이 아니였나 싶네요. 스텝 세명이서 카페 갔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