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먕블로그

(228)
2022년 인천 워터밤의 모든 것(복장, 준비물,지도, 음식,가수,숙소)+물총 추천 안녕하세요! 물먕입니다. 지난 8월 초 파라다이스시티 컬처파크에서 진행한 2022년 인천 워터밤에 다녀왔어요^.^ 코로나 이후 처음 가는 페스티벌이라 신나서 사진을 엉망진창으로 찍었지만 그래도 후기를 남겨보고 싶어서 이렇게 끄적여봅니다. 워터밤 준비물 물총, 방수팩, 모자, 고글, 카드, 신분증,방수마스크 + 비치 타올 (머리부터 발끝까지 젖어서 나중에 무대에서 쏘는 물 안 맞으려면 모자가 필요, 밤에 추워지니 비치타올도 필요하다고 해서 가져갔는데 당일 무대에서 쏘는 불이 뜨거워서 비치타올은 사용하지 않았고 앞자리에 서있는 게 아니라면 괜찮아서 모자도 쓰지 않았어요! ) 물총 추천 이미지를 누르면 구매링크로 나옵니다! ㅎㅎ 전 이걸 샀는데 손잡이 부분도 있어서 거기에 끈 매달고 들고다니기 편했습니다! ㅎ..
[청주 맛집]성안길 맛집 먹으면 또 생각나는 버섯찌개, 경주집 버섯찌개 안녕하세요! 물먕입니다>
코로나 (오미크론 BA.5) 확진 후기[증상순서, 코푸 부작용, 코로나 약,격리 통지서 발급 방법,코로나 자가격리 생활지원금 발급 방법,청주 코로나 수액 가능한 병원] 안녕하세요! 물먕입니다^.^ 이번에는 그렇게 걸리지 않고 피해가던 코로나 막차를 탑승해버렸어요 ㅠㅠㅠㅠ 요즘 코로나는 오미크론 BA.5 라는 바이러스 인데 인터넷에서 찾은 증상 순서와 똑같이 증상이 일어나서 그림을 퍼오려고 했는데 못찾아서 제가 직접 만들었습니다! 오미크론 증상 개인마다 차이가 있을 수 있으나 저번에 인터넷에서 봤던대로 아픈 걸 보면 대부분이 이렇게 아플 수 있을 것 같아요ㅜ.ㅜ 오미크론 BA.5는 기존의 코로나 바이러스와 다르게 목아픈 것 부터 잠복기가 시작되고 지속적인 인후통이 있으며 목에 유리조각을 삼키는 듯한 느낌, 목이 찢어질 것 같은 통증이 있어요ㅠㅠ 이때 물도 삼키기 힘들지만 따뜻한 물을 자주 마셔줘야 합니다. 저는 코로나 걸리기 이전에 주말에 같이 놀던 친구가 양성이 떠서 ..
[세종꽃집] 사무실 인테리어 식물 구매한 'LIVE WITH FLOWER' 안녕하세요! 물먕입니다^.~ 전 5-7월까지는 종종 남자친구의 사무실 꾸미는 것을 쫓아다니면서 지냈어요! 그 중 마지막 단계였던 식물 구매하기를 세종 'LIVE WITH FLOWER' 꽃집에서 임무 완료하게 되었네요. 리브 위드 플라워 위치는 세종 수목원 근처에 있어서 청주에서 40분 정도 걸렸습니다! 다른 여러 곳과 비교했을때 '리브 위드 플라워'는 식물을 배치할 공간을 보여주면 공간과 어울리는 식물을 추천해준다고 해서 그 말에 혹해서 다녀왔었습니다. 제가 식물에 대해 잘은 모르지만 요즘 유행하는 초록느낌의 식물들이 많았습니다! 저희는 이 안쪽 공간에서 상담을 받게 되었어요! 잠깐 구경했는데 엄청 이쁘게 잘 가꾸어 놓으셨더라구요. 누가봐도 여리여리하신 여자 사장님이 설명해주셨는데 요즘 유행하는 식물들은..
스마일 라식 5개월 후 서울에서 비절개 쌍꺼풀 수술,한달차 후기(자연유착 성공적) 안녕하세요! 물먕입니다^.~ 제목 그대로 스마일라식 5개월 후 저는 서울에서 비절개 쌍꺼풀 수술을 했습니다! 결과 먼저 보여드릴게요! 평소에 오른쪽 눈만 인아웃라인 쌍꺼풀에 왼쪽 눈은 속쌍이였어요! 쌍꺼풀 없는 눈치고 큰 눈이라는 이야기를 많이 들었어요! 쌍꺼풀이 얇게 잡히니까 어떤 날엔 풀려 못생겨보이기도 하고 속눈썹이 자꾸 찔려서 눈을 자주 비비게 되고 뿌얘보이더라구요. 그래서 하게 되었고 쌍수 받기 5개월전에는 라식을 했어요! 스마트 라식 수술 받게 된 이유! -작년부터 일하는데 계속 눈이 안개낀 것처럼 뿌얘지는 현상이 자꾸 생겼어요ㅠㅠ 건강검진 받을때 물어보니 시력이 0.4~0.5 정도였는데 안경을 안끼고 10년동안 살아서 서른살이 넘으면서 눈의 텐션도 떨어져서 그러는 현상이라고 안경을 계속 안끼..
[청주맛집]사람들이 많은 수곡동 백반 맛집 '괴산식당' 안녕하세요! 물먕입니다^.^ 수곡동에 머리 염색한 후에 배가 고파서 전부터 사람들 자주 가서 유명한 '괴산식당'에 가보았습니다! 매번 유명하다고 말로만 들어서 꼭 가보고 싶었는데 이제야 오게 되었네요. 점심시간에 갔더니 사람은 꽉 차있었어요! 역시 듣던대로 인기가 많은 백반집이였어요~ 괴산식당은 청국장 맛집인가 봅니다. 청국장 밀키트도 따로 판매하네요! 괴산식당 메뉴판 참고하세요! 저희는 돼지 두루치기를 먹었습니다 ㅎㅎ 반찬은 이렇게 셀프로 담아드실 수 있어요. 반찬이 종류별로 여러가지 있어서 좋았지만 맛은 생각보다 평범한 맛이였어요! 엄청 맛있지도 그렇다고 맛없지도 않은 그런 맛 드디어 나온 돼지 두루치기 돼지 두루치기는 짜지 않은 맛이라 적당히 맛있었습니다! 저희가 담은 반찬들과 기본 반찬들 이렇게 ..
[청주맛집]깔끔하게 맛있는 '충북송어직판장 금천점' 안녕하세요! 물먕입니다^.~ 어제 서울사는 친동생이 오랜만에 청주와서 점심을 사준다길래 따라 나섰어요! '충북 송어직판장 금천점' 위치는 금천동 예전 베이징 있던 곳이예요! 워낙 큰 곳이라서 이렇게 말하면 다들 아실거에요. 저는 체인점인줄 몰랐는데 포스팅하려 찾다보니 복대동에도 있는 체인점이였네요~ 청주 송어비빔회 메뉴판 송어비빔회 (30,000원) 성어물회(특) (20,000원) 송어회덮밥 (7,000원) 네명이서 이렇게 주문했습니다! 빛때문에 사진 화질이 많이 떨어졌지만 이만큼 넓다는 것만 봐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가족,모임, 회식으로 가기에도 괜찮을 것 같아요~ 비빔회 야채, 매운탕 부재료는 셀프이므로 마음껏 드시라고 쓰여져 있네요! 이 날은 사진찍기 싫었는지 사진이 모두 마음에 안드네요ㅠㅠ 송어..
[청주사진관]도청 앞 이층사진관,순담에서 여권사진 찍은 후기 (+사진 파일 받는 방법과 여권사진 찍는 꿀팁) 안녕하세요! 물먕입니다^.^ 9월에 해외여행을 갈 예정이라 여권 사진을 급하게 찍으러 순담 스튜디오로 갔습니다! 순담스튜디오는 11시 오픈인데 제가 간 시간은 10시 50분이였는데 다행히도 시간이 된다고 하셔서 찍을 수 있었습니다! ㅎㅎ 원래 순담은 예약제이기 때문에 다른 분들은 미리 예약하시기를 추천해드립니다^.^ 위치는 도청 맞은 편에 있어서 찾기 쉬웠어요! 계단은 협소하니 올라갈때 조심해야할 것 같아요. 문부터 엔티크한 느낌이 물씬 풍깁니다 ㅎㅎ 들어가면 엄청 힙한 여자 사진 작가님이 계세요!! 머리부터 발끝까지 힙해서 뭔가 느낌이 좋았습니다 ㅎㅎ 문 바로 옆에 있는 엔티크한 화장대 앞에서 머리와 얼굴을 다듬을 시간을 주셔서 립스틱을 다시 바르고 머리를 한번 빗은 다음 사진을 촬영했어요! 사진 촬영..

728x90
반응형